제목 법무법인 산하 ‘2017년 동계 워크숍’ 개최
조회수 696 등록일 2017-02-21
내용

 

47516_12116_417.png
법무법인 산하 구성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산하>

[아파트관리신문=이인영 기자] 법무법인 산하는 10일부터 12일까지 2박 3일간 소속 변호사 및 직원 등 구성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도 애월 수앤수호텔에서 ‘2017년 동계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에 참가한 직원들은 에코랜드, 메이즈랜드, 섭지코지, 7번 올레길 등을 탐방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메이즈랜드에서는 4개 팀을 구성해 이름표 떼기 게임을 진행, 미로에서 이름표를 가장 많이 뗀 빨강 팀에게 우승의 영광을 돌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와 함께 이번 워크숍에서는 ▲전년도 매출현황 분석 ▲올해 예상 매출현황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법인에 바라는 점 ▲소송업무용 프로그램인 신로탑의 차이점과 추가 사용할만한 기능 ▲아이패드를 활용한 전자기록관리 등에 대한 발표·토의를 통해 법임 발전을 모색하는 시간도 가졌다. 아울러 워크숍 마지막 날에는 팀별 클레이사격을 통해 구성원들이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위기상황을 슬기롭게 대처하는 등 단합하기도 했다.

법무법인 산하 안광순 대표변호사는 “이번 동계 워크숍은 산하 구성원들이 모두 하나 되는 자리였다”며 “올 한해 세운 계획들을 차질 없이 실천해 산하가 좀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http://www.apt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516]

  • 목록